그랜드세이코 스프링드라이브 다이버 티타늄 SBGA031

  • 날짜
    2018-01-19 00:33:01
  • 조회수
    277
  • 추천
    0

그랜드 세이코 스프링드라이브 다이버 티타늄 SBGA031


그랜드 세이코는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시계를 제조하는 업체로 100년이 넘는 세월을 보냈으며

"이상적인 시계"를 제작하는데 그 뿌리를 지켜왔습니다.

그랜드세이코의 탄생으로시계 제조의 새로운 표준이 탄생하기도 했습니다.

GS는 세계의 다른 시계보다 정확하고 내구성이 높으며 읽기 쉽고 착용하기가 더 쉽습니다.

그랜드 세이코 스프링드라이브 다이버 BGA031은 이러한 모든 특성에 충실한 시계입니다.


SBGA31은 다른 시계의 정확도를 능가합니다.

믿을 수 없는 양의 태엽에 의해 구동됩니다.

스프링드라이버 9R65칼리버 덕분에 정확도는 하루에 +/-1초 정도입니다.

그러나 등급은 실제 성능과 다름니다. 현실적으로 대부분의 스프링 드라이브는 한달에 1~3초 밖에

벗어나지 않으며 이는 모든 기계류 심지어 쿼츠시계에 비해서도 월등합니다.

스프링드라이브 9R65는 세이코의 자체제품으로 사내에서 제조되고 설계된 완벽한 무브먼트입니다.

메인스프링으로부터의 힘만을 이용하여 전자브레이크, 회로 및 석영 크리스털로 제어되어

메인 스프링의 풀림을 제어합니다.

초침의 활공 동작은 자연스러운 시간 흐름처럼 부드럽고 유동적입니다.

276개의 부품과 30개의 보석으로 제작된 스프링드라이브가 민감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스프링 드라이브는 단방향 동작이므로 긴장도가 적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일반적인 기계보다

서비스가 덜 필요한 놀라운 매커니즘이며 여러해동안 그 자체로 증명되었습니다.



세라믹베젤은 잘 알려진데로 흠집에 강합니다. 그러나 세라믹은 섬세하고 깨질 수 있습니다.

SBGA031의 검은색 하드코팅 베젤은 자주 손상되는 베젤의 문제점을 해결하여

내구성이 있지만 쉽게 고칠 수 있는 고품질의 베젤입니다.

핸즈와 인덱스는 읽기 쉽도록 크기와 모양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SBGA031의 다이얼은 가독성을 돕기위해 무광택 흑색 옻칠로 만들어졌으며 시침과 분침은

티타늄으로 제작되어 무게를 줄이고 여전히 분명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세이코의 가장 우수한 품질의 루미브라이트를 사용하여 매우 어두운 곳에서

매우 오랜 시간동안 발광을 제공합니다.



또한 SBGA031은 고해상도 사파이어 크리스탈(자체제작)로 자체 반사 방지 코팅이 사용됩니다.

수퍼 투명 코팅은 AR코팅의 이점을 제공하시만 파란색 눈부심이 없습니다.

이 모든것은 다이얼의 왜곡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44.2MM 너비와 14MM 두께의 케이스는 손목에 완벽하게 장착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뛰어난 균형과 미묘한 곡률(특히 크기를 고려)이 믿을 수 없는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물론 세이코의 독점 합금인 고강도 티타늄을 사용하여 편안함을 대폭 높였습니다.

무게는 137G 에 불과합니다.



티타늄이 적용된 마감재는 매우 독특한 "ZARATSU"연마 기술로 이루어져 있어 거울마감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 기술을 제공하는 공예가는 소수이며 그랜드 세이코 모델에 종종 사용됩니다

케이스와 밴드의 모든 개별링크는 모두 수작업으로 진행되며 소수 공예가가 마무리합니다.

밴드는 마이크로 조정이 가능할 뿐 아니라 잠수복에 쉽게 들어갈 수 있는 다이버 익스트림 형

잠금장치가 있는 조정가능한 걸쇠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위치로 한번 이동하면 걸쇠가 더이상 확장되지않는 기능은 다이빙시 꼭 필요합니다.



그랜드 세이코 스프링 드라이브 다이버 티타늄 SBGA031은 아주 잘 검토되고 

아름답게 완성되어 놀랍도록 정확한 시계입니다.

품질면에서도 의심의 여지없이 최고이며 피니싱 또한 시계업계에서 최고입니다.



 


댓글달기

작성자 : 비밀번호 :
기쁨 슬픔 시계자랑 조심조심 힘내
우울함 경고 건드리지마 화남 슬퍼 감사 멘붕
감개무량 행복 내버려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