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ZEN PROMASTER ECO-DRIVE PROFESSIONAL DIVER 1000M WATCH

  • 날짜
    2018-11-30 21:42:13
  • 조회수
    6
  • 추천
    0

CITIZEN PROMASTER ECO-DRIVE PROFESSIONAL DIVER 1000M WATCH 리뷰


바젤월드 2017년, 씨티즌은 프로마스터 에코드라이브 프로페셔널 다이버 1000M 타임피스중 가장 내구성이 뛰어난 시계를 출시했습니다. 씨티즌은 이 모델을 가장 가벼운 동력을 얻는 방수형 다이브시계라는 주장을 제기하였으며 자연광이 없는 바다속 깊숙히 들어가서 운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 모델은 전문적인 다이빙 시계로 개발되었습니다. 포화 다이버인 씨티즌 프로마스터는 감압챔버에서 장시간 생존하도록 설계되었으며 10시 방향 근처의 케이스측면에 자동 헬륨 방출 벨브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씨티즌 프로마스터 BN7020-09E의 축적된 기능은 시계의 내구성, 안전성 및 내마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브랜드가 자랑스러워하는 씨티즌 프로마스터 에코 드라이브 프로페셔널 다이버 1000M에는 적어도 두가지 혁신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회전 다이버의 베젤을 위한 새로운 TWIST-TO-LOCK 매커니즘입니다. 이것은 베젤 주위에 매우 눈에 띄는 링의 형태로 되어 있어 60분 다이버의 스타일 회전 타이밍 베젤을돌리는 기능을 잠그거나 해제할 수 있습니다. 베젤이 열리거나 크라운이 풀리면 사용자는 "안전하지 않은"경고인 주황색 섹션을 볼 수 있습니다.


또다른 혁신은 발광체에 있습니다. 빛나는 물질 자체가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씨티즌은 시계의 핸즈와 시간마커에 아주 많은 부분을 칠했습니다. 
디자인측면에서 볼때 씨티즌 프로마스터 해양 수족관 시계매니아들은 
BN7020-09E의 설계 진화에도 불구하고 씨티즌이 제작했거나 계속 제작하는 시계와 비교하여 친숙한 시계모양을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 기능중 하나는 베젤의 톱날 스타일 디자인으로 두꺼운 장갑으로 다이빙을 하는 동안에도 쉽게 돌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씨티즌은 다이빙과 관련된 국가 기관인 일본의 JAMSTEC과 긴밀히 협력했다고 합니다.


프리미엄 가격의 씨티즌 시계인 이 모델은 많은 양질의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크기와 디자인이 우수합니다. 씨티즌 프로마스터 에코 드라이브 전문 다이버 1000M 의 케이스는 폭 52.5MM, 두께 21.4MM, 입니다. 러그리스 디자인과 손목에 약간 높이 앉을 것으로 보인다는점을 감안하여야 하며 잠수복을 입고 시계를 착용한다면 큰 느낌이 들지 않을 수 도 있지만 맨 손목에 착용시 오버사이즈입니다. 케이스는 티타늄 재질이며 AR코팅의 사파이어 크리스탈로 제작되었습니다. 씨티즌은 이 시계용으로 보다 우수한 티타늄인 슈퍼티타늄을 제공합니다. 즉, 스크래치 방지를 위한 DLC코팅과 함께 DURATECT MRK 표면 경화 처리가 제공됩니다. 케이스에 부드러운 검은색 다이빙 스타일의 스트랩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BN7020-09E는 씨티즌 자체 제작의 J210 에코드라이브 쿼츠 무브먼트를 장착했습니다. 빛에 의해 구동되는 이 운동은 충전된 상태에서 2.5년 동안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 다이얼은 시간 ,날짜 및 전원예약 표시등을 제공합니다. 운동 장치의 탈착 불가능한 배터리는 빛이 다이얼을 통해 그 아래에 있는 태양광 전지로 들어가면서 충전됩니다.세이코의 1000M 프로페셔널 다이버 워치인 튜나시리즈와 쌍벽을 이루는 것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12월 초에 다토워치에 입고예정입니다. 씨티즌의 프로페셔널 다이브 시계를 다토워치에서 만나보세요.

댓글달기

작성자 : 비밀번호 :
기쁨 슬픔 시계자랑 조심조심 힘내
우울함 경고 건드리지마 화남 슬퍼 감사 멘붕
감개무량 행복 내버려둬